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차]

줄거리

원작소설

총평

영화 <모털엔진> 줄거리

2018년에 개봉된 "모털 엔진"의 영화 각색은 필립 리브의 소설을 기반으로 하지만 책과 비교하여 줄거리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지구의 금고가 고갈된 종말론 이후의 미래에서 대도시들은 이동성이 있게 되었고 이제는 척박한 지리를 극복하고 있습니다. "트랙션 메트로폴리스"로 알려진 이 대도시들은 낮은 지방 자치체들을 잡아먹고 금고를 위해 소비합니다.

이 이야기는 런던의 대도시 출신의 젊은 연대기 작가인 톰 나츠워시를 따라갑니다. 낮은 도시를 공격하는 동안, 톰은 흉터가 있고 신비로운 젊은 여성인 헤스터 쇼를 만나게 됩니다. 헤스터는 역시 런던 출신인 연대기 작가 협의회의 대표 태드 데우스 발렌타인에게 복수를 하려고 합니다.

톰과 헤스터가 런던을 탈출하면서, 그들은 의심스러운 동맹을 맺습니다. 그들은 황무지를 가로질러 여행하며, 다채로운 문제들을 마주치고 안티 트랙션 리그로 알려진 저항 운동가들을 만납니다. 그들의 여행 중, 그들은 세계의 힘의 균형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무기를 발견합니다.

한편, 태드 데우스 발렌타인은 자신만의 다크 도크를 추구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는 무기를 사용하여 고정 협정과 이동식 대도시를 분리하는 방어 울타리인 쉴드 장벽을 파괴할 계획입니다. 헤스터는 발렌타인을 막고 런던의 파괴적인 계획으로부터 정적인 합의를 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이 영화는 권력, 통제, 무한한 야망의 결과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그것은 또한 등장인물들 사이의 연결, 특히 톰과 헤스터 사이의 진화하는 유대감을 탐구합니다. 함께, 그들은 그들 세계의 도덕적 복잡성을 무시하고 인류의 미래를 결정할 선택을 해야 합니다.

"모털엔진"는 웅장한 액션 장면, 감동적인 지리, 스팀펑크에서 영감을 받은 복잡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으로 놀라운 영화입니다. 원작의 소재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반면, 영화는 포스트 아포칼립스적 세계와 모바일 메트로폴리탄 간의 중심 갈등의 본질을 유지합니다.

 

원작소설

"모털 엔진"는 필립 리브가 쓰고 2001년에 출판한 소설입니다. 이 책은 "프레데터의 황금", "영원한 편견", "다크링 평원" 세 개의 결론을 포함하는 "모탈 머신 5중주"의 첫 번째 책입니다 다음은 원작 소설의 개요입니다

이 이야기는 "외부 다윈주의" 시대로 알려진 종말론적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60분 전쟁"이라고 불리는 재앙적인 사건이 지구의 문명을 파괴한 후, 대도시들은 이동할 수 있게 되었고 "트랙션 메트로폴리스"라고 알려진 거대한 기계화된 구조물로 진화했습니다 이러한 대도시들은 척박한 지리를 방불케 하고, 낮은 지방 자치체를 먹고, 그것들을 금고로 소비합니다.

주요 발기인은 런던 대도시 출신의 젊은 견습 역사가인 톰 나츠워시입니다. 연대기 작가 협의회의 대표인 태드 발렌타인에 대한 암살 시도가 실패한 동안, 톰은 런던에서 쫓겨나 결국 에슈왈- 컨트리에 도착합니다. 그곳에서 그는 발렌타인에게 복수를 하려는 신비롭고 상처투성이의 젊은 여성 헤스터 쇼를 만나게 됩니다.

톰과 헤스터가 의심스러운 동맹을 맺으면서, 그들은 세계의 운명을 위협하는 음모를 풀면서 런던으로 돌아갑니다. 그들은 거대 도시의 깊은 곳에 숨겨진 끔찍한 비밀을 발견하고 태드 데우스 발렌타인의 파괴적인 계획을 막을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 새로운 것은 권력, 생존, 그리고 인류의 행동의 결과에 대한 주제를 탐구합니다. 모바일 트랙션 세계 독점과 그들이 먹이로 삼는 고정 협정 사이의 복잡한 역학 관계를 탐구합니다. 이 이야기는 또한 등장인물들이 자원이 부족하고 세계가 서로를 집어삼키는 세상을 항해하면서 직면하는 도덕적 딜레마를 조사합니다.

"모털 엔진"는 필립 리브의 그림 같은 세계 구조를 보여주고 독특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포스트 클라이맥스 환경에 앨범을 소개합니다. 이 새로운 영화는 매력적인 줄거리, 기억에 남는 등장인물들, 그리고 공부를 자극하는 주제들로 인해 비판적인 태양에 들어갔습니다. 그것은 모든 연령대의 앨범을 매료시켰고, 지혜의 날조 질서에 대한 중요한 기부로 여겨집니다.

 

총평

2018년에 개봉된 "모털 엔진"의 영화화는 비평가들과 관객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시각적 : 널리 찬사를 받은 영화의 한 측면은 놀라운 시각적 효과와 제작 디자인이었습니다. 복잡한 스팀펑크에서 영감을 받은 이동식 도시와 광대한 풍경의 세계는 창의성과 웅장함으로 널리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 영화의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장면들과 상상력이 풍부한 세트 작품들은 그것의 가장 강력한 요소들 중 하나로 여겨졌습니다.

플롯 및 문자 실행: 줄거리와 캐릭터 개발에 대한 의견은 다양했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이 영화가 원작 소설의 깊이와 복잡성을 효과적으로 스크린으로 번역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느꼈습니다. 어떤 캐릭터들은 덜 발달된 느낌이거나 감정적인 공명이 부족하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일부 시청자들이 서두르거나 흩어진 것을 발견하는 등 서사적 페이스 조절도 논쟁거리였습니다.

액션과 모험: 이 영화의 액션 장면들은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어떤 이들은 스릴 있고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액션 세트 작품들을 칭찬한 반면, 다른 이들은 그것들이 과도하거나 감정적인 판돈이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스토리의 특성과 잦은 액션이 결합되어 영화의 전반적인 영향과 몰입도에 대한 의견이 나뉘었습니다.

공연: "모털 엔진"에서의 공연은 엇갈린 반응을 보였습니다. 어떤 이들은 출연진들, 특히 주연 배우들의 연기와 케미스트리에 대한 노력을 칭찬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등장인물들이 깊이가 부족하거나 특정 공연이 영화의 시각적인 광경에 의해 가려졌다고 느꼈습니다.

소스 재료에 대한 충실도: 많은 각색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원작 소설의 팬들은 영화가 책의 본질을 얼마나 충실히 포착했는지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와 주요 줄거리를 포착하려는 영화의 노력을 높이 평가했고,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변화나 누락이 이야기의 영향력을 약화시킨다고 느꼈습니다.

전반적으로, "모털 엔진"에 대한 반응은 엇갈렸고, 시각적 스펙터클과 상상력이 풍부한 세계 건설에 대한 칭찬이었지만, 줄거리 실행과 캐릭터 개발에 대한 비판이 있었습니다. 이 영화는 팬들이 있었지만, 광범위한 찬사를 얻기 위해 노력했고 상당한 박스 오피스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반응형